No |
국외/국내 |
발표제목 |
학술대회 |
참여교수명 |
참여대학원생명 |
1 |
국내 |
국내 온라인 광고 연구의 효과성 확인을 위한 메타분석 연구 |
2020 소비자분야 통합학술대회 |
강정석 |
김*연 |
2 |
국내 |
헌혈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활용한 차별적 마케팅의 효과성 검증 |
2020 소비자분야 통합학술대회 |
강정석 |
김*진 |
3 |
국내 |
제품의 노화 관련 단서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: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 |
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동계 학문후속세대 콜로키엄 |
|
이*열 |
4 |
국내 |
키오스크 사용 중 실수가 키오스크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동계 학문후속세대 콜로키엄 |
|
서*하 |
5 |
국내 |
COVID-19 대처 행동의 인지와 학습 |
한국심리학회 심포지엄 |
박창호 |
|
6 |
국내 |
순간 노출되는 표적의 식별에 지각부하가 미치는 영향 |
한국인지 및 생물심리학회 |
박창호 |
김*익 |